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암연구소 출입카드 재등록 알림

2015-08-31l 조회수 4255

- 공 고 -

제목: 암연구소 출입카드 재등록 알림

1. 본 연구소에서는 연구소의 입주자 및 연구소와 관련된 분에 한하여 출입증 발급신청서를 받아, 심사 후 출입카드을 발급하고 있으며, 또한 퇴사 또는 기타 사유로 연구소와 관계가 종료되면 반드시 출입카드를 반환하고, 환불 보증금을 찾아 가게 되어 있습니다.

2. 그러나 일부 입주자 및 실험실에서는 위 규정을 지키지 않고 출입카드를 보관, 분실 또는 타인에게 빌려 주는 경우가 있어서 연구소의 보안 및 안전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본 연구소에서는 보안 및 안전을 위하여 현재 사용 중인 출입카드에 대하여 재등록 신청을 아래와 같이 하오며, 재등록 신청하지 않을 경우, 기존 등록된 카드로 연구소 출입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4. 또한 앞으로는 2항과 같은 경우가 발생되어 적발 되는 경우, 위반자에 대해서는 영구 출입 제한 및 2항으로 발생되는 법적, 행정적인 모든 책임이 카드를 발급받은자 및 확인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아울러 보관하고 있는 타인의 출입카드 및 임시 출입카드는 빠른 시간 내에 행정실로 반납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후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 래-

 

출입카드 재 등록기간 : 201592() 10:00~

등록방법 : 1층 행정실에 비치된 재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대표이사) 확인 후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재등록 신청

 

2015827

암연구소 행정실(T. 3668-7012)

 

 

 

 

 

 첨부파일 (1개)